CPS ENERGY, 포트폴리오에 역사적인 규모의 재생 에너지 추가

FlexPOWER 번들 RFP 관련 태양광, 배터리 및 신기술 솔루션을 식별하기 위한 RFI 공개

텍사스주 샌안토니오 – (2020년 7월 27일) — 미국 최대 시영 전기 및 가스 완전 통합형 유틸리티 기업인 CPS Energy는 자사의 발전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고 미국 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의 에너지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중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에 소재한 본 유틸리티 기업은 당사의 유연한 경로 비전(Flexible Path vision)과 일치하는 무배출 또는 저배출 발전 및 수요 측면 자원을 통합할 향후 제안 요청서(RFP) 개발에 도움이 될 글로벌 자료 요청서(RFI)를 공개합니다.

RFI에는 2대 전략적 CPS Energy 이니셔티브인 FlexPOWER 번들  및 FlexSTEP의 설계에 대한 정보가 제공됩니다. FlexPOWER 번들은 향후 수십 년에 걸쳐 당사의 발전 역량을 저배출 및 무배출 에너지원으로 전환하기 위한 포괄적 전략인 CPS Energy의 유연한 경로에서 다음 단계에 해당합니다. 

RFI 절차를 통해 획득한 정보는 CPS Energy가 FlexPOWER 번들을 구현하기 위한 향후 제안 요청서 절차를 통해 파트너를 모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최첨단 발전 및 유연한 에너지 용량 공급 기술로 구성된 FlexPOWER 번들 패키지는 1,700 메가와트(MW)의 재래식 발전 용량을 보완하고, 증가하는 대도시 서비스 지역의 수요를 충족하도록 광범위하게 설계될 것입니다. FlexPOWER 번들 RFP는 최대 900MW의 태양광 발전, 50MW의 배터리 저장, 500MW의 신기술 솔루션을 추가하고자 합니다.

RFI는 또한 당사의 성공적인 에너지 효율성 프로그램의 다음 단계인 내일을 위한 에너지 절약 계획(STEP)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 및 기술에 대한 정보를 공모하고 있습니다. STEP은 2009년 시작되었고 에너지 효율성, 보존 및 재생 에너지(예: 옥상 태양광) 채택과 같은 노력을 통해 고객이 에너지 소비를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목표는 12년 동안 발전소와 거의 동등한 최대 771MW를 절약하는 것이었습니다. 목표는 일정보다 1년 앞선, 2019년 8월에 조기 달성되었습니다. 

CPS Energy는 현재 1년 일정으로 STEP 브리지 프로그램을 시행하면서 STEP의 장기 버전에 해당하는 신규 FlexSTEP 발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FlexSTEP은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시키고 에너지 효율 신기술을 도입할 수 있게 설계될 것입니다.

“CPS 에너지 팀은 미래를 향한 유연한 경로를 진행하면서 당사와 파트너십을 맺기 원하는 글로벌 에너지 혁신가와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  우리가 초대할 혁신적인 에너지 및 기술 제공사가 이 RFI에 참여하여 미래의 발전을 위해 발전 에너지원을 혁신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기를 바랍니다“라고 CPS Energy의 사장겸  CEO인 Paula Gold-Williams는 말했습니다.

FlexPOWER 번들은 참신하고 중요한 이니셔티브입니다. CPS Energy는 지속 가능한 청정 에너지 미래에 필요한 최첨단 기술 및 발전 솔루션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과감한 혁신을 수용하기 원합니다”라고 샌안토니오 시장인 Ron Nirenberg는 말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동사는 효율적인 재생 에너지원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CPS Energy의 지속적이고 선도적인 역할에 대한 신념에는 이견이 없습니다.”

CPS Energy의 신뢰성, 고객 가격 적정성, 보안, 안전, 환경 책임 및 복원력의 핵심은 유연한 경로 전략 및 동사의 모든 의사 결정 절차에 기반을 둡니다.  시영 유틸리티 기업인 CPS Energy는 고객과 지역사회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경청합니다. 이해 관계자와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통해 CPS Energy는 가격 적정성 및 서비스 신뢰성이 고객 만족에 가장 중요함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CPS 에너지는 또한 그레이터 샌안토니오 지역에서 청정한 환경과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기여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RFI는 태양광 발전, 에너지 저장, 수요 반응 및 기타 저배출 소스에 대한 동사의 지속적인 관심에 따라 연중 전천후 솔루션을 추가할 것임을 확인합니다. CPS Energy는 RFI 절차 및 후속 RFP를 통해 재생 에너지 발전 및 에너지 효율성 및 보존 분야에서 선도 업체의 지위를 유지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매일 세계적으로 생각하고 지역적으로 행동하기 위해 매진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고객에게 가장 유리한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열정을 다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지역사회의 자산을 지속적으로 극대화하는 동시에 미래를 확실하게 선도할 수 있는 더 많은 재생 에너지 신기술을 도입할 책임이 있습니다”라고 Gold-Williams는 말했습니다.

마일스톤날짜
RFI 발행2020년 7월 27일
응답자의 질문 마감일2020년 8월 5일
제출된 질문에 대한 CPS Energy 응답일2020년 8월 12일
응답자 정보 제출 마감일2020년 8월 31일

CPS Energy는 사전 파트너 제안에 대해 개방적이며, 이는 응답자들이 함께 참여하여 더 창조적이고 세심하게 계획된 솔루션을 제안할 것을 권장합니다. 

RFI에 액세스하려면 CPS Energy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피드백을 받은 직후 CPS Energy는 최대 900MW의 태양광, 50MW의 배터리 저장 및 500MW의 유연한 에너지 용량 공급을 위한 RFP를 공개할 것입니다.  

CPS Energy 소개
1860년 설립된 CPS Energy는 미국 최대의 공공 전력, 천연 가스 및 전기 회사로서 샌안토니오 및 인접 7개 카운티 지역에서 860,934명의 전기 사용 고객 및 358,495명의 천연 가스 사용 고객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결합 에너지 요금은 미국의 20대 도시 중 가장 저렴한 도시에 해당하며, 7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샌안토니오시를 위해 80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신뢰할 수 있고 강력한 지역 사회 파트너로서, 당사는 지속적으로 일자리 창출, 경제 개발 및 교육 투자에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직원 우선 철학을 견지하는 당사는 숙련된 인력에 의해 운영되며, 지역 사회에 대한 당사의 헌신은 직원들의 도시 자원 봉사 및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통해 입증됩니다. CPS Energy는 미국 내 최대 공공 풍력 전력 에너지 구매자 중 하나이며 텍사스에서 태양광 발전 1위 기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