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S Energy, 2019년 지속 가능성 보고서 발표

유틸리티는 “Tried & True 및 New”의 균형을 통해 환경 편익을 개선합니다.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시-(2020 9 21) – 미국 최대 전기 및 천연 가스 시영 유틸리티 회사인 CPS Energy는 2019년 환경 지속 가능성 및 관리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본 보고서는 2019년까지의 데이터를 포함하며 유틸리티와 지역사회가 협력하여 달성한 중점 사항 및 결과를 강조합니다. 환경적 개선에는 이산화탄소(CO2), 질소산화물(NOx), 이산화황(SO2), 수은(Hg) 및 미세 입자(PM)의 배출량 대폭 저감, 그리고 물 사용 및 폐기물 생산 감소가 포함됩니다.

지속 가능성 보고서 전문은 여기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3,100명 이상의 헌신적인 직원들로 구성된 CPS Energy의 유능한 팀은 저렴하고 신뢰할 있고 탄력적이며 보안이 철저하고 안전하며 점증적으로 환경에 대해 책임감을 갖는 에너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CPS Energy 사장 겸 CEO인 Paula Gold-Williams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환경과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 수십 년 동안 정진했습니다. 2040년까지 순탄소 배출량을 80%까지 줄이겠다는 약속을 포함하는 Flexible PathSM 전략은 향후 고객에게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재생 에너지와 신기술 도입을 확대하는 데 필요한 균형 전략을 제시합니다. 또한 우리는 2019년 8월 26일 이사회가 승인한 샌안토니오시의 기후 행동 및 적응 계획(CAAP)을 지지하여 2050년까지 완전한 탄소 중립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에너지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구현하고 더 많은 환경 기회를 수용하며 우리의 팀이 호기심과 유연성을 유지하도록 보장하는 등 모든 면에서 다양성의 중요성을 숙지하고 있는 CPS Energy는 최고 임원진의 60%가 여성과 유색인종이라는 사실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또한 CPS Energy 소속 3,100여 명의 유능한 팀원은 미국 7대 도시인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시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상시 협력에 매일 집중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지속 가능성 보고서는 지난 20년 동안 회사가 성취하고 향후 박차를 가할 많은 성과에 대해 강조하고 있습니다. 주요 성과를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이산화탄소(CO2) 저감 – 탄소 집약도는 1980년 이후 감소 추세에 있습니다. 가스, 석탄, 풍력, 태양열 및 원자력 에너지원의 다양한 조합과 고객 에너지 효율성 및 보존에 대한 가치 중심 노력에 힘입어 CPS Energy는 CO2 배출량을 메가와트 시간당 2,000파운드에서 827파운드로 낮췄습니다.경제적으로 건실하고 성장하는 이 지역사회에서 1980년부터 2019년까지 전력을 공급해야 할 유틸리티의 총 세대가 4배나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이처럼 개선되었습니다.
  • 질소 산화물(NOx) 저감 – 저 질소산화물 연소기, 분리형 과연소 공기(SOFA) 시스템 및 선택적 촉매 반응기(SCR) 등 발전소의 질소산화물 배출 제어를 구현하고 노후 석탄 발전소(J.T. Deely) 2기를 폐쇄함으로써, CPS 에너지는 1997 이후 질소산화물 배출량을 78% 저감시켰습니다
  • 이산화황(SO2) 저감 CPS 에너지는 1997 이후 이산화황을 97% 저감시켰습니다.  노후 석탄 발전소 2기를 2018년 말 폐쇄했습니다.  또한 Spruce 발전소에 남아 있는 석탄 발전소는 비교적 최근에 건설되었으며 고효율 이산화황 스크러버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 미세 입자(PM) 수은(Hg) 저감 Deely의 노후 집진기 제어 기술이 고효율 백하우스 입자 제거 시스템으로 교체된 2007년과 2008년 미세 입자 배출량이 최대 저감되었습니다.  Spruce 2기 발전소 모두 미세 입자를 99% 이상 제거 가능한 고효율 백하우스 시스템으로 건설되었습니다.
  • 사용량 감소 – CPS Energy는 1960년대에 발전소 냉각을 위해 Braunig 호수와 Calaveras 호수를 건설했습니다. 이 호수를 잘 관리하여 지역사회의 레크리에이션 자산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CPS Energy 처리된 폐수를 사용함으로써 매년 110 갤런의 식수를 절약하고 있습니다.
  • 폐기물 감소 – 매년 우리는 폐기물 대부분을 매립지에 버리지 않고 재활용합니다. 2018년부터 2019년까지 매립지에 폐기하는 폐기물 감소량은 16,000톤에 이릅니다.
  • 내일을 위한 에너지 절약 계획(STEP) STEP의 목표는 다양한 가정용 및 상업용 에너지 효율성 및 보존 프로그램을 통해 2009년부터 2020년까지 대규모 발전 용량에 해당하는 771메가와트(MW)의 전기를 절약하는 것이었습니다. CPS Energy 고객과 협력하여 목표를 초과하여 예정보다 1 단축된 13년간 추가 부채 또는 자본 지출 없이 845MW 누적 수요 감소를 조기 달성했습니다. 

CPS Energy는 Flexible Path 전략과 함께 2020년 말 FlexPOWER BundleSM에 대한 제안 요청(RFP)을 개시합니다. 최대 900MW의 태양열, 50MW의 배터리 저장용량 및 태양열 발전에서 전력을 생산하지 못하는 경우(예: 악천후, 야간, 기술 문제로 인한 정전 등)에 대비한 500MW의 추가 고정 용량을 추가할 것입니다. 당사는 또한 고객의 변하는 요구 사항에 부합하기 위해 에너지 효율성 절약 및 보존 프로그램의 차기 반복에 해당하는 FlexSTEPSM을 위한 솔루션을 찾고 있습니다. 

CPS Energy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또한 2019-2020 연례 보고서를 참조하십시오.

CPS Energy 소개

1860년 설립된 CPS Energy는 미국 최대의 공공 전력, 천연 가스 및 전기 회사로서 샌안토니오시 및 인접 7개 카운티 지역에서 860,934명의 전기 사용 고객 및 358,495명의 천연 가스 사용 고객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고객의 복합 에너지 요금은 미국의 20대 도시 중 가장 저렴한 도시에 해당하며, 7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샌안토니오시를 위해 80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신뢰할 수 있고 강력한 지역 사회 파트너로서, 당사는 지속적으로 일자리 창출, 경제 개발 및 교육 투자에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직원 우선 철학을 견지하는 당사는 숙련된 인력에 의해 운영되며, 지역 사회에 대한 당사의 헌신은 직원들의 도시 자원 봉사 및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통해 입증됩니다. CPS Energy는 미국 내 최대 공공 풍력 전력 에너지 구매자 중 하나이며 텍사스에서 태양광 발전 1위 기업입니다.